'지역 우수상품 품평회' 참가기업 모집
'지역 우수상품 품평회' 참가기업 모집
  • 나안수 기자
  • 승인 2019.05.0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 11.(화) 동아쇼핑점(반월당)에서 지역우수상품 품평회 개최
5.10.(금)~ 5. 24.(금)까지 지역 우수상품 품평회에 참가할 업체 모집

대구시와 이랜드리테일 동아쇼핑점은 내달 11일(화) 동아쇼핑점에서 지역의 우수상품 품평회를 개최한다. 이를 통한 대기업유통업체 입점 등 판로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10일부터24일까지 품평회에 참가할 업체(상품)를 사전 모집한다.

이번 품평회는 대구시가 주최하고, 이랜드리테일 동아쇼핑점이 주관하여 지역의 우수한 상품을 백화점 및 대형마트 관계자에게 선보이고, 대기업유통업체 관계자의 품평을 통해 품질이 우수하거나 성장가능성이 있는 상품을 발굴하여 입점, 납품, 기획전 등 판로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2013년 8월 동아쇼핑센터에서 처음 개최된 데 이어 열한번째 행사로 지금까지 130여개 업체가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 입점, 기획전 등의 형태로 판매기회를 제공 받았으며, 품평회를 통해 잠재력 있는 지역의 우수기업을 발굴하는 한편 판로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품평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대구시 홈페이지 – 정보공개 – 알림정보 - 공모/모집」을 통해 신청서를 내려 받아 대구시 또는 동아쇼핑점으로 5. 24.(금)까지 신청(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격은 대구광역시에 사업장 소재지를 두고 영업을 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대기업유통업체에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식품, 공산품, 의류, 안경, 한방, 생활용품 등 다양한 품목에 걸쳐 30 ~ 40여개의 지역 우수업체를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시 민생경제과(☎053-803-5342, eun99y@korea.kr) 또는 동아쇼핑점(☎053-251-3391, 3621,son_sunmi@eland.co.kr/park_yongjin77@eland.co.kr)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유실 대구시 민생경제과장은 “지역의 많은 업체들이 참여하여 백화점 등 대기업유통업체로의 판로확대와 품질향상을 위한 기회로 활용하길 바란다”며 “지역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이 경쟁력을 갖추고 판로를 개척해 나가는데 활발한 지원방안을 강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