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철도, 시민과 함께 새해맞이 행사 개최
대구도시철도, 시민과 함께 새해맞이 행사 개최
  • 이기형 기자
  • 승인 2020.01.0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호선 새해 소망열차 안에서 안전실천행사, 특별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열려

 

대구도시철도공사(사장 홍승활)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1월 2일(목) 3호선에서 운행되고 있는 새해 소망열차 안에서 노사대표․간부 40여명과 시민 및 협력업체 가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맞이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노사가 한마음 한뜻으로 도시철도의 안전운행을 다짐하고 작년 한해 공사발전에 도움을 준 분 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새해 안전운행을 다짐하는 안전실천 결의행사 ▸협력업체 직원 및 유관 시민단체 감사 인사 ▸열차 내 특별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는 새해 쥐띠 해를 맞아 다양한 쥐 캐릭터 이미지와 소품으로 꾸며진 테마열차 안에서 탭댄스, 마임공연, 성악중창 공연 등과 함께 진행돼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쥐 캐릭터로 꾸며진 새해 소망열차는 2월말까지 운행되며, 운행기간 동안 소망메시지 쓰기 및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는 선물도 증정한다.

홍승활 대구도시철도공사 사장은“경자년 새해에도 최상의 안전과 서비스로 시민의 사랑에 보답하는 지역 대표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