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장미꽃 필(Feel) 무렵’ 축제 비대면 개최
‘2020 장미꽃 필(Feel) 무렵’ 축제 비대면 개최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5.1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서문화재단은 ‘2020 장미꽃 필(Feel) 무렵축제를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축제는 해마다 5월 로즈데이를 전후해 장미꽃 향기 가득한 이곡장미공원에서 가족, 연인이 함께 아름다운 낭만과 추억을 나누기 위해 개최하는 달서구의 대표적인 축제이다.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개최 예정인 이번 축제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다양한 문화공연,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언택트(비대면) 로즈 in 달서 버스킹로즈 포토존등으로 진행된다.

언택트(비대면) 로즈 in 달서 버스킹에는 5월 장미가 만개하는 장미공원을 배경으로 관내 활동하는 실력파 아티스트 8개 팀이 흥겨운 무대에 펼치며, 영상을 제작해 달서문화재단 유튜브 ,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된다.

실력파 버스킹 밴드 ‘Mixtape band’, 어쿠스틱 여성 듀오 ‘Elly At’, 대구시지정예술단체 전문 성악 공연팀 인칸토솔리스트앙상블’, 색소포니스트 에릭킴’, 청년 국악인 여락’, 대구경북 최초 기악앙상블 노이슈타트’, 감성 발라드 봉덕 브라더스’, 금관악기와 타악의 합주 브라더스 BRAtheSS’가 참여한다.

공원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로즈 포토존을 운영하며 야간에도 장미꽃들의 향연을 느낄 수 있도록 대형 LED 대형장미 포토존을 마련했다.

한편 이곡장미공원에는 12017000여 그루의 장미가 식재되어 있다. 매년 이 곳에서 개막식 공연, 체험부스, 버스킹 공연, 이벤트 및 부대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축제를 개최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